음식

관문시장에서 팥죽 먹었다.

100억부자 2021. 3. 26. 18:43
반응형

몇일전 갑자기 팥죽이 먹고 싶어져서 대구 남구 관문시장에 들러서 죽집을 찾은적이 있었다.

살다보니 평소에 안 먹던 음식이 갑자기 땡길때가 있다.

이때가 바로 그때인거 같다.

내가 평소 살면서 죽집을 찾는 경우는 거의 없다.

몸이 아파도 죽같은거 안먹고 병원가서 주사 맞고 약 타와서 집에서 물에 밥 말아서 먹고 약 먹는다.

팥죽도 거의 20년만에 먹어보는거 같다.

나이를 먹어서 일까 갑자기 평소 안 먹던 팥죽을 사러 갔다.

 

 

 

 

관문시장에 가서 죽집을 찾았다.

들어가서 배가 고픈 김에 팥죽 한 그릇을 주문하였다.

주문하자마자 바로 한그릇 떠서 가져다 주신다.

 

 

 

 

정말 오랜만에 먹는 팥죽이다.

팥죽이 이렇게 생겼구나..

 

 

 

 

 

가까이서 사진을 찍어 보았다.

새알이 들어 있는것이 보인다.

어릴때는 이 새알이 정말 맛있었다.

물론 이때도 맛있게 먹었다.

 

 

 

 

밑반찬으로 나온 물김치다.

팥죽 한숟가락 떠 먹고.. 물김치 한숟가락 떠 먹고..

물김치가 시원한게 맛있다.

 

 

 

 

팥죽이랑 같이 먹기에는 물김치가 더 좋았던거 같다.

시원한게 내 입에 딱 맞다.

 

 

 

 

나중에 먹을려고 팥죽을 포장해서 사왔다.

이번에 먹었으니 다음에는 또 언제 먹을까 싶다.

그럼 맛있게 먹고 건강합시다.


 

대구 진흥반점 짬뽕맛집

대구 진흥반점 짬뽕맛집 대구에서도 유명하고 전국적으로도 유명한 대구의 진흥반점 짬뽕 맛집이다. 원래는 대구에서만 유명했는데 백종원의 삼대천왕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에 소개된뒤로 전

amba.tistory.com

 

삼성전자 (협력사) 관련 종목 정리 3월 2일

삼성전자 (협력사) 관련 종목 정리 ※ 와이아이케이 ※ 1991년 4월 설립되었습니다. 고속 메모리테스터 검사장비 제조 공급업체입니다. 주요 제품으로는 메모리 웨이퍼 테스터등이 있습니다. ※

amba.tistory.com

 

메타버스 관련주 정리 3월 8일

메타버스 관련주 정리 ※ 메타버스(Metaverse)란 무엇인가요? 가상을 의미하는 메타(Meta)와 '세계-우주'를 뜻하는 유니버스(Universe)의 합성어로 3차원의 가상 세계를 뜻하는것 입니다. 빠르게 진화하

amba.tistory.com

 

반응형